어사이드 닫기

고객센터

평일 am 10:00 - pm 5:00
(점심시간 12:30-13:30)
휴무 주말 및 공휴일 휴무

최근 본 상품

최근 본 상품이 없습니다.

고객센터

평일 am 10:00 - pm 5:00
(점심시간 12:30-13:30)
휴무 주말 및 공휴일 휴무

최근 본 상품

최근 본 상품이 없습니다.

MENU

묻고답하기

이것도 as 판정 되나요?

분류

[불량상품 문의]

작성자

이*정 , 일반

등록일

2024-12-01 16:22:55

조회수

43
5월달에 구매해서 사용중인데 점점 모니터 켜지는 속도가 느려지더니
부팅시 메인보드 로고 뜨고 신호 없음 뜨길래 모니터 살 때 동봉되어있던 dp 케이블이 잘못된건가 싶어서 hdmi로 교체했습니다
그렇게 며칠 잘 쓰다가 오늘 또 신호 없음 뜨길래 이번엔 hdmi 케이블이 문제인가 싶어서 3개나 교체해봤지만 전부 다 신호 없음 뜨길래
여분으로 갖고 있던 모니터에 연결해보니 화면이 잘 나와서 케이블이 문제가 아니구나 싶었습니다
마지막으로 한번만 더 연결해보자 싶어서 다른 dp 케이블로 연결해보니까 화면이 나오는데 이것도 며칠 안가서 다시 문제가 생길 수 있다는 생각에 as가 가능한지 문의 남겨봅니다
동영상도 찍어놨지만 첨부가 안돼서 사진으로 대체합니다
사진은 모니터 화면이 안 나와서 제 태블릿과 연결한거고 dp 케이블로 교체 후 다시 화면 나와서 찍었습니다

답변
문의 답변 드립니다

연결 불량으로 볼 수 있습니다 저희 고객지원센터 070-4121-7767 접수 부탁 드리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댓글 0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변경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비밀번호는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 현재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