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픽셀아트 입니다
AS 와 관련 사항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
저희 픽셀아트 에서는 판매 창구 와 AS 창구를 분리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판매 창구 의 경우 구입후 30일 이내의 초기 불량건만 담당하고 있으며 30일 이후의 불량건은 저희 AS 창구 에서 처리하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이용에 혼동을 없애고 보다 빠른 응답을 드리기 위해 운영하는 방식 입니다. 부디 고객님 께서는 오해 없이 각 상황에
맞게 문의 접수를 진행하여 주시길 부탁 드리겠습니다
구입후 30일 이전 초기 불량건의 경우 이곳 묻고 답하기 게시판으로 관련 정보(묻고 답하기 게시판 공지사항 참조) 와 함게 글을 접수하여 주시면 되며
구매후 30일이 경과된 고객님 께서는 저희 고객지원센터
070-4121-7767 (업무시간 평일 오전 10:00~ 오후 5:00) 유선 접수 부탁드리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